Bankit메인 화면으로

[1월 소식] 제주은행, 시니어 고객 ‘ATM 쉬운 말 서비스’ 시행 (제주매일, 24. 12. 31)

2025.02.07



이미지 출처 : 제주은행


제주은행(은행장 박우혁)은 디지털에 소외되기 쉬운 시니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금융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전 영업점에서 ‘ATM 쉬운 말 서비스’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.


‘ATM 쉬운 말 서비스’는 어려운 금융용어 대신 ▲돈찾기 ▲돈넣기 ▲돈보내기 등 쉬운 말로 구성하고, 큰 글씨와 색상 대비를 활용해 가독성을 높인 서비스다.


자세한 소식은 하단의 기사 원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기사 원문 보기